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파경제-데이터히어로, AI 금융정보 서비스 MOU 체결 2024-05-02 09:35:00
온라인 경제전문 매체인 알파경제(대표 김상진)와 금융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데이터히어로(대표 김인중)가 ‘금융정보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알파경제 사옥에서 협약식을 개최하고, AI 금융정보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삼일제약, '삼성에피스 개발'황반변성 치료제 시밀러 내달 출시 2024-04-29 09:08:49
허승범, 김상진)은 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이사 고한승)가 개발한 황반변성 치료제 아필리부(성분명 애플리버셉트)를 5월 1일자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삼일제약과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월 아필리부의 국내 판권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아필리부는 혈관내피성장인자(VEGF)를 억제해...
SK온·LG이노텍, 美발명상 에디슨어워즈 2년 연속 수상 2024-04-21 10:11:51
SK온은 설명했다. 김상진 SK온 플랫폼연구담당은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가능한 배터리 생태계 구축 노력이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이노텍은 지난해 초박형 자성 부품 '넥슬림'으로 동상을 받은...
치킨 한마리에 6990원…홈플러스 24일까지 행사 2024-04-18 11:00:42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 총괄은 "홈플러스의 다양한 치킨 상품들은 이미 봄나들이 대표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치킨의 봄' 프로모션과 '월드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가성비 치킨과 해외 먹거리를 부담 없이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홈플러스, 24일까지 '치킨의 봄' 행사…한 마리 6천990원 2024-04-18 10:32:57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 총괄은 "홈플러스의 다양한 치킨 상품들은 이미 봄나들이 대표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치킨의 봄' 프로모션과 '월드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가성비 치킨과 해외 먹거리를 부담 없이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보리서 이스라엘·이란 격돌…"이란은 나치" vs "자위권 행사"(종합2보) 2024-04-15 08:48:02
책임을 미국 등 서방측에 돌렸다. 발언에 나선 김상진 주유엔 한국 차석대사는 "한국을 포함한 국제사회는 중동 지역에서 증대하는 위험한 파급효과(spillover) 가능성에 대해 지속해서 경고해왔다"며 "중요한 것은 누가 혹은 무엇이 현 상황을 촉발했는지를 두고 손가락질하고 논쟁하기보다는 주의를 이완시킬 수 있는 가...
'990원 삼겹살' 파격 할인에 '우르르'…'역대급 흥행' 터졌다 2024-03-04 16:05:07
1+1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이 행사 첫날 역대 최대 수준의 매출을 기록한 것은 물론, 오픈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3월 한 달간 계속되는 만큼 남은 기간에도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을 체감할 수 있는 할인 상품을...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가방, 리빙박스, 서랍장 등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명절 이후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이고자 가성비 좋은 냉동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명절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매운맛 제품과 함께 새 학기와 이사 철 제품도 엄선해 판매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6990원짜리 당당치킨의 반란…홈플러스 매출 끌어올렸다 2024-02-06 15:52:38
즉석조리 식품군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매주 회의와 테스트를 통해 신메뉴 개발도 진행 중이다. e커머스와의 경쟁 속에서 즉석식품이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경쟁력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맛과 가성비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가 점점 올라가는 상황에서 면밀한 고객 조사를 거쳐...
'초저가 치킨' 줄 세우더니…500일 만에 700만팩 팔렸다 2024-02-06 11:30:45
입지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당당치킨 인기와 함께 홈플러스 델리도 발전을 거듭하며 맛 품질 가격을 모두 잡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결과, 즉석조리식품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관’으로 도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